고객지원

유지보수 서비스

유지보수 서비스

최신 버전 업그레이드와 전문 교육, 기술 지원 혜택을 제공합니다. 



유지보수 서비스가 필요한가요?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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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쟁력을 유지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최신 설계 및 개발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. 

MBO, OKR 동시/개별 적용은 물론,
어떤 산업, 직무든 

우리 회사에 꼭 맞는
제도를 맞춤 설정할 수 있어요.

유지보수 기간 선택

고객의 요구사항에 가장 잘 맞는 기간을 선택하세요.


연간 (One-year)

가장 인기 있는 옵션으로, 많은 고객이 선호합니다. 

1년 동안 기술지원과 전문교육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 

연간 계약을 통해 월 가격 대비 37% 절감할 수 있습니다. 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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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년 (Multi-year)

최근 가장 선호도가 높은 옵션으로 사용자가 점점 늘고 있습니다.

사용자 및 관리자의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.

라이선스 수가 많을수록 가장 경제적인 옵션입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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월별

라이선스 구매 시기가 다른 경우 이용하면 좋습니다.

언제든지 1년 이상으로 유지보수 기간을 변경할  수 있습니다.

일시적인 직원 수 증가에 쉽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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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쏘시스템의
다른 솔루션도 궁금하신가요?

서비스 후기

성장하는 회사와 고객이
선택한 workflow

정기적인 성과 리뷰를 확일할 수 있고 리포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.
즉각적인 확인이 가능해요.



Guillermo Rauch  | CEO

소통으로 이어지는 신뢰 기반
프로세스로 성과에 대한 피드백을 긍정적으로 수용할 수 있어요.



Guillermo Rauch  | CEO

정기적인 성과 리뷰를 확일할 수 있고 리포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.
즉각적인 성과 확인이 되요.



Guillermo Rauch  | CEO

도입하고 나서 회사 업무 시간이 반정도 줄었어요. 데이터도 명확해서 업무 보고할 때도 편안해요.



Guillermo Rauch  | CEO

  만족도 (5점 만점)

 4.8

  총 도입 건수

 64,38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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